본문 바로가기
투자기록/현물

아트테크 - 테사 뱅크시 그림 현물투자 후기

by 트리니티다이버스 2021. 7. 5.
반응형

저번에 이어서 또 한번의 뱅크시 그림 투자 기회가 있었다.
[미술품 재테크] 뱅크시 - 그림투자, 분할소유 소액투자 내돈내산후기 - https://seafreediving.tistory.com/m/63

[미술품 재테크] 뱅크시 - 그림투자, 분할소유 소액투자 내돈내산후기

저번에 포스팅에 이어 그 다음에 한번더 그림 분할매수 기회가 있었는데, 바로바로 뱅크시의 그림이었다. 글로벌 투자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하면 생각나는게 뱅크시 아닌가! 안그래도 그

seafreediving.tistory.com


그건 바로 뱅크시의 오마주 그림인

요 두 그림이었다.

각각 키스해링과 (L) 바스키아를 (R) 오마쥬한 그림들이었는데 이번에는 특이하게 두 그림을 묶어서 분할 경매했다.

이상하게 각각 안하고 묶어서 한 이유가 있을까 궁금한데 뱅크시 답게 당일 완판되었다.

choose your weapon 같은 경우 소더비에서 최근 팔린기록이 있었는데 banksquiat의 경우는 팔린 기록이 없어 가격이 을 찾기 매우 힘들었다.

어찌됬건 와이프와 둘이 합쳐 조금씩 분할구매 성공!
와이프는 선착순에 들어서 기념품을 받는다고 한다, 이제 두개인데 이게 또 모으는 재미가 있다.


요건 저번 앤디워홀 그림 구매후 받은 기념품.

전시 관람도 시작한다고 해서 예약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