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엄령 이후 코인 상황 정리 리플 급상승, 해외 거래소에서 김치 프리미엄 시세차익 노리는 방법
어제 계엄령 사태때 한국 거래소 코인만 급등락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혼란 속의 기회가 있었는데요,
2024년 12월 3일, 한국 금융시장은 충격적인 하루를 맞이했습니다.
비상계엄령 선포로 인해 국내 거래소는 규제 불확실성이 커졌고,
많은 투자자들이 자산 보호와 안정적 거래를 위해 해외 거래소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런 혼란 속에서 해외 거래소로의 분산이 왜 중요한지, 그리고 제가 직접 경험한 안정적인 수익 비결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국내 거래소 리스크 :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
비상계엄령 이후 국내 거래소는 자산 동결 가능성과 규제 강화의 위험에 직면했습니다.
특히나 정책이 바뀔때마다 급변하는 상황때문에 어제 하루동안의 변동성이 아래와 같이 크게나타났어요,
역프가 무엇이냐?
김치프리미엄이 역으로 나왔다는 뜻입니다 이말은 즉 한국거래소에서 구매하면 해외거래소보다 무려 60프로가 저렴했다는 뜻입니다.
코인의 특성상 거래소마다 가격이 차이가 있는데
또 다른 특성은 이걸 전송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마침 리플을 예로 들었는데 이 코인은 전송속도도 빨라서 이걸 구매해서 보낸다면 ?
해외거래소에 가져다가 팔았다면 60%의 차익이 있었다는 뜻이에요.
즉 이런 시점에서 해외 거래소는 새로운 탈출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해외 거래소의 장점과 내 수익 경험
지난 1년간 저의 전 글에서도 언급했듯 해외 거래소를 통해 안정적인 이자 수익을 만들어 왔습니다. 국내 시장이 불안정할 때도 글로벌 시장의 유동성과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쯤에서 저도 한번 정리해보고 갈게요
마지막글에서 제 수익률은
한달간 약 18% 정도였습니다.
지금 잔고와 잔금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약 두달반동안 40%의 수익률이네요.
무엇보다 중요한게 이 수익률이 2000테더 부터는 더 빠르게 이자수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계속 말씀드렸듯 저는 제 돈을 하나도 투자하지않고
디지털 폐지 이벤트로 주은걸로만 늘려왔습니다.
(12/6일 수정)사진을 추가하려고 스크린샷을 찍었는데 2일동안 해외 거래소인 바이비트에서 테더 이자로 받은 금액이 15달러로 총 금액이 늘었습니다
해외거래소의 경우 저는 바이낸스와 바이비트, 맥씨등을 사용하는데 다양한 코인 접근성이 있어서 국내에서는 거래할 수 없는 코인들까지 지원하고
레퍼럴 코드 사용 시 최대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글로벌 거래량이 높아 빠르게 매수·매도가 가능해서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시장 변동성 속에서도 꾸준히 수익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해외 거래소로 송금하는 방법
해외 거래소에 자산을 송금하는 과정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사실 간단한 가이드만 따르면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송금 가이드를 통해 단계별로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거래소 빗썸 에서 해외 거래소로 코인 송금하는 방법
혼란 속에서도 기회는 존재합니다. 지금의 선택이 미래의 자산을 지키는 첫걸음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마세요. 안정성과 수익성을 모두 누릴 수 있는 해외 거래소에서 거래해보세요.
무엇보다 바이비트 같은 경우는 스테이블 코인인 테더를
실물카드를 신청해서 일상생활에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입 해 놓으면 어제같은 상황보다 더 격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실거에요
https://www.bybit.com/invite?ref=0ZXN5M
초대코드: 0ZXN5M
위의 링크 누르고 바이비트 회원가입 하시면 거래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가입 후에 KYC 인증하면 곧바로 런치풀에 참여할 수 있으니, 해보시고 모르겠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이건 바이비트에서 이자로 돈을 받은 방법입니다.
바이비트 런치풀 참여 후기 (은행보다 이율 높은 코인으로 달러 이자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