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록

추가) 8월 8일 현재 서울 폭우 침수 상황 사진모음.jpg

by 트리니티다이버스 2022. 8. 8.
반응형

금일 오후 6시경부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더니 9시를 기점으로 폭우의 강도가 심해져 서울 시내 곳곳에 침수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실시간 강남 폭우 침수 사진. 시작은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이때만해도 금방 그칠 줄 알았는데..

실시간 코엑스

와중에 강남의 낭만직장인1

이분은 집 가기를 포기한 듯..

심지어 셀카시네. G80 차주시랍니다.
차는 앞으로 suv 타세요 흑흑...

 

추가) 박상률기자님으로 밝혀졌네요. 삼가차의 명복을 빕니다

누가 이런 고퀄의 짤을 만듦ㅋㅋㅋㅋㅋ 사람들 참 빠릅니다

 

올해 중고차 사지 마세요 흑흑..

테헤란로 현재.

그래도 장사는 한다 이것이 k-자영업자!

하도 폭우가 쏟아지다보니 어디서 온지 모를 물고기 발견ㄷㄷ

RIP...

반면 이런 현자분들도 계시구요. 몇년 전 피해를 입고 차단막을 설치하셨네요. 훌륭!


한국투자증권은 서버실에 물이 새서 다운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출처는 블라인드)

강남의 한 지하철역. 이정도는 양호하구요.

그리고 문제의 이수역.

결국 무정차 통과했다고 합니다.

서초그랑자이. 아저씨 헬스복 입고 뛰어나오심ㄷㄷ

그럴만한게...

람보르기니 우라칸 시세 3억원ㄷㄷㄷ

여긴 대치동 미도아파트

 

 

비교적 말짱한 롯데마트.

그리고 이 버스는 아저씨가 내리라고 했답니다...

여기는 고속터미널 파미에 스테이션으로 추정됨..

덤덤하게 걸어가는 k학생들 in 대치동.

반포래미안 샤워부스

엘리베이터 안에서

아니 이건 또 뭔데ㅋㅋㅋㅋ

이 패러디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울을 아시아의 베네치아로 만들겠다더니 공약 하나는 지켰다", "오세훈, 이명박 지지지역에만 피해가 집중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게시판에서도 "서울을 한강으로 만드는 게 바로 한강르네상스였다. 한국의 베네치아를 위해 오시장 파이팅!", "투표 앞둔 오 시장, '강남무상급수'로 배수의 진을 치다"라는 댓글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쯤에서 알아보는 오세훈 시장님 사주

어느 지하철역 앞 가림막, 이걸로 버텨주라

반지하에 살면 안되는 이유

 

작품명1. 봉천동 발레리나를 사랑한 비보이

 

작품명2. 신림동 펠프스

다양성의 국가 대한민국

추가) 8월 9일 아침 지하철운행정보

의외로 다 복구되었고 9호선만 일부 역 미정차 운행 중

물 빠지고 난 자리

더 큰게 남아있다고...

80년만의 서울 폭우라고 합니다. 자연재해 무섭네요.

 

오늘의 교훈: 반지하는 살면 안된다, 차는 SUV가 그래도 좋다, 올해 중고차 사지 말자(침수차 대거 출시예상)

반응형

댓글